현대차 'QooK'과 손잡고 월드컵 대표팀 승리

입력 2010-05-13 14:52 수정 2010-05-13 16: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등서 응원전 개최

▲현대차는 KT의 대표 브랜드 QOOK과 함께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남아공 월드컵의 전국민적인 붐 조성 및 모두가 하나되는 응원의 장을 마련하고자 월드컵 제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쿡(Qook)'이 대한민국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위한 한바탕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 현대차는 KT의 대표 브랜드 QOOK과 함께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남아공 월드컵의 전국민적인 붐 조성 및 모두가 하나되는 응원의 장을 마련하고자 월드컵 제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QOOK은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우도 등에서의 월드컵 응원전을 마련하고 3D TV 중계, 각종 응원도구, 다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성을 함께 한다.

먼저 한국과 그리스의 1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12일에는 전국 16개 대형 호프집에 약 160개팀 총 1600명을 초청해 ▲TV중계 ▲생맥주 및 안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호프집 단체 응원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17일에는 전국 16개 현대차 전시장에 고화질 3D TV를 설치하고 총 1,600명을 초청해 ▲3D TV중계(3D 안경 제공) ▲다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방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시장 3D 응원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형 호프집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2일까지(1인당 최대 20명 신청), 현대차 전시장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8일까지(1인당 최대 10명 신청) 신청 가능하다.

양사는 디지털 TV 난시청 지역인 울릉도와 우도에도 아르헨티나전이 열리는 6월17일 스카이라이프 3D TV 중계차를 파견하고 현지 응원전을 개최해, 섬 주민들에게 마치 경기장에서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000,000
    • +0.89%
    • 이더리움
    • 3,540,000
    • +1%
    • 비트코인 캐시
    • 465,600
    • -2.04%
    • 리플
    • 776
    • -0.13%
    • 솔라나
    • 206,800
    • -0.77%
    • 에이다
    • 525
    • -3.67%
    • 이오스
    • 715
    • -0.28%
    • 트론
    • 205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600
    • -1.72%
    • 체인링크
    • 16,690
    • -1.24%
    • 샌드박스
    • 391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