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최근 발표한 초고성능(UHP)타이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넥센타이어는 17일 "N9000, N8000, N6000 등 UHP제품 3종 제품에 대해 모두 30명의 1기 체험단을 모집키로 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이달 26일까지 이며 자동차동호회연합(www.carmania.net) 사이트와 자동차관련 동호회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측은 "이번 UHP제품에 대한 체험단은 주로 스포츠카 등 스피드를 즐기는 타이어 성능에 대해 예민한 고객들이 주 대상"이라며 "넥센타이어 UHP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5주간 활동하게 될 1기 체험단은 UHP신제품 3종을 직접 테스트하게 되며, 특별 이벤트로 충남 천안카텍에서 슬라럼, 대회전, 고속주행, 급제동 등 전문 드라이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회사측에선 "N9000은 스포츠카 전용타이어로 안정적인 핸들링과 제동력이 특징이며, N8000은 수입세단용으로 탁월한 드라이빙 능력을 나타내고 있으며 또한 N6000은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유러피언 스타일의 제품디자인이 돋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된 신제품은 최근 넥센타이어의 주력 UHP제품으로 발표됐으며 올 상반기부터 국내시장 판매와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120여개국에 본격적으로 수출될 예정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전체 판매 가운데 UHP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2004년 3%에서 지난해 30%가까이 성장할 정도로 프리미엄 제품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