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CNN 여행프로그램과 스폰서십

입력 2010-05-18 06: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NNGo' 통해 1년 간 세계 시청자 대상 광고 진행

CNN International과 대한항공은 20일 전 세계 시청자들을 겨냥한 여행 프로그램 'CNNGo'에 대한 광고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쉽으로 대한항공은 12개월 동안 전 세계 2억 5000만 이상의 가구에 방영되는 월간 여행 매거진 쇼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게 된다.

윌리엄 슈(William Hsu) CNN 아시아퍼시픽의 뉴스 광고 영업부문 부사장은“이번 프로그램은 여행 및 관광 분야에서 CNN의 독보적인 미디어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 해줄 것”이라며“특히 CNNGo의 매력적이고 다이나믹한 컨텐츠가 대한항공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423,000
    • +1.02%
    • 이더리움
    • 4,045,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481,400
    • +1.39%
    • 리플
    • 3,975
    • +4.8%
    • 솔라나
    • 252,300
    • +1.28%
    • 에이다
    • 1,135
    • +0.62%
    • 이오스
    • 930
    • +2.31%
    • 트론
    • 364
    • +3.12%
    • 스텔라루멘
    • 499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150
    • -0.44%
    • 체인링크
    • 26,710
    • +0.38%
    • 샌드박스
    • 540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