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18일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시티프라자 상가 2층에 ‘광양지점’ 을 신설하고 해당지역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와 다양한 영업활동 을 펼친다고 밝혔다.
‘광양지점’은 광양의 새로운 중심주택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공원과 어우러져 숲속의 점포라는 신선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독립된 상담실을 다수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편안한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최훈영 한국투자증권 광양지점장은 "첨단 금융 전문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평생 금융생활 동반자의 역할을 다하겠다” 며 “이를 위해 주식, 펀드, I`M YOU, CMA 등은 물론 차별화된 금융투자상품과 우수한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선진화된 맞춤 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이겠다” 말했다.
한편 광양지점은 오픈을 기념해 개점 후 2개월간 신규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광양지점 (061-795-5700)으로 하면된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0/05/20100518091818_chaosbut_1.jpg)
▲광양지점 오픈식에 참석한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왼쪽 세번째) 등이 기념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왼쪽부터 최훈영 지점장, 이성웅 광양시장,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 정준택 광주금융감독원 광주지원장, 김정관 개인고객그룹장, 박원옥 호남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