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오는 20일 하루동안 '5락(樂) 열차여행'란 제목의 파티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5락이란 무역센터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 듣는 즐거움, 참여하는 즐거움, 쇼핑의 즐거움 등 5가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우선 지하 식품매장을 포함한 전층을 기차(역)과 관련된 국내외 주요 여행지로 꾸며 보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각 층별로 주사위게임, 다트게임, 즉석 사진촬영, 아카펠라, 브라스밴드, 아코디언, 바이올린 공연, 수영복 패션쇼, 퍼팅대회, 바비큐 시식회, 쿠키만들기 체험 등의 다양한 볼거리 및 먹거리 이벤트를 진행해 먹고 들으며 참여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여름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알뜰행사도 연다.
각 층 에스컬레이터 주변에 여름 상품 초특가전을 열어 골프의류, 아웃도어, 여름정장, 원피스, 수영복, 선글래스, 참외, 수박 등 여름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노스페이스 티셔츠(남) 8만원, 레노마골프 기능성티셔츠(여) 12만8천원, 트라이엄프 브랜지어 2만원, 캐리스노트 반팔니트 6만9천원, 성주 참외(5입/봉) 1만원, 청도 한재미나리(100g) 850원 등에 각각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