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패션리더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디자인 기아의 대표 차종인 K5와 스포티지R을 전시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아차의 디자인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모이는 중앙 분수 광장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신차 K5와 스포티지R을 전시하는 것은 물론,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스부호를 활용한 홍보영상을 PDP로 상영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K5를 알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공간에 고객상담 코너를 마련해 관람 고객들에게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제공하고, 휴게 존을 운영, 방문 고객들이 차량을 둘러보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지난달 선보인 미래 감각의 중형세단 K5와 뛰어난 스타일과 성능으로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스포티지R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신차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29일 '2010 부산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기아차의 신차 K5는 지난 달 5일부터 시작된 사전 계약을 포함해 지금까지 1만4000여 대의 계약대수를 기록하고 있고, 스포티지R도 계약 대수 1만3000여대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