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디자인 거장 알렉산드로 멘디니
롯데카드는 오는 20일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발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카드 디자인 리뉴얼은 '카드생활을 리디자인(Re+Design)하다'는 새로운 마케팅 슬로건 아래에서 진행됐으며 멘디니가 개발한 아이콘과 색으로 열정,신뢰,창조,결합,소통,즐거움,친환경 등 7가지 롯데카드의 비전과 의지를 나타냈다.
롯데카드는 이달말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카드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 네이버 이벤트 페이지에서 멘디니 디자인 패턴이 연상되는 사물을 사진으로 담아 업로드하거나 퀴즈를 풀면 총 443명에게 넷북,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두환 롯데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신 카드 디자인은 롯데카드의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라면서 "디자인 리뉴얼에 그치는 것이 아닌 변화의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카드생활을 실질적으로 리디자인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