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네티즌과 소통 나선다…기업 블로그 개설

입력 2010-05-24 11: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 속 가까이 있는 효성' 이미지 전달

효성그룹이 네트즌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효성은 24일 온라인 상에서 네티즌들과 소통을 늘리기 위해 기업 블로그 '마이 프렌드(My Friend), 효성'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마이 프렌드, 효성(www.hyosungblog.com)'은 ▲효성의 대표 사업 및 제품, 브랜드, 친환경 사업을 알리는 '올 댓(All that) 효성' ▲효성의 사회공헌활동, 임직원 소개, 채용 소식 등을 담은 '효성 인(人) 사이트' ▲최신 문화 및 재테크 이슈를 담은 '효성+',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효성은 회사 주도의 일방적 메시지를 줄이고 현장의 살아있는 목소리를 경청함으로써 친구처럼 친근하고 편안한 소통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특히 대부분의 제품이 산업 중간재여서 고객들에게 회사에 대해 정확히 알릴 수 없었던 점을 감안해 '생활 속 가까이 있는 효성'의 이미지를 심어 주는 등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효성 관계자는 "회사 홈페이지와 웹진, 사보 등 일방적인 메시지 채널과는 다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네티즌과 직접 커뮤니케이션하는 장을 열어줌으로써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효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블로그 런칭을 맞아 내달 4일까지 블로그를 통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성 블로그와 이웃맺기를 신청하거나, 블로그 오픈을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알리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팟 나노, 커피음료 쿠폰 등을 지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159,000
    • -0.84%
    • 이더리움
    • 2,800,000
    • +0.39%
    • 비트코인 캐시
    • 489,800
    • -1.45%
    • 리플
    • 3,416
    • +3.05%
    • 솔라나
    • 185,400
    • -0.38%
    • 에이다
    • 1,064
    • +0%
    • 이오스
    • 742
    • -0.13%
    • 트론
    • 328
    • -1.2%
    • 스텔라루멘
    • 412
    • +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1.35%
    • 체인링크
    • 20,540
    • +4.37%
    • 샌드박스
    • 414
    • +1.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