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토팜’ 코트라 보증브랜드 선정

입력 2010-06-03 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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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그룹 계열의 바이오 제약업체 네오팜은 아토피 등 민감성 피부관리 전문브랜드 ‘아토팜’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정하는 보증브랜드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KOTRA 보증브랜드는 KOTRA와 한국산업기술원 기업은행 한국수출보험공사가 브랜드에 대해 품질 및 마케팅 잠재력, 재무건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KOTRA 보증브랜드사업은 KOTRA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해 우리 수출기업이나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 등을 인증함으로써 수출을 증대시키고 지원하기 위한 제도다.

이번 선정으로 아토팜은 향후 3년간 코트라 보증브랜드로 보장 받아 보증브랜드 로고를 홍보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코트라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우선 참여혜택이 주어지고 해외마케팅 사업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네오팜측은 아토팜의 KOTRA 보증브랜드 선정에 대해 “아토피 전문 보습제 대표 브랜드로 다시 한번 제품력을 입증 받은 것”이라며 “이를 발판으로 현재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북미 및 아시아시장 수출뿐만 아니라 유럽과 남미지역으로도 시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네오팜은 MLE 피부친화 보호막 특허기술이 반영된 차별화된 제품력을 토대로 만들어진 아토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아토피케어 시장에서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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