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는 창립 88주년을 맞아 고객 니즈에 맞춘 '나만의 보험M-Style1006'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5개의 주요 고객층을 겨냥한 비즈니스, 대한민국 1%, 해피하우스, 스마트, 골든에이지 등 5개 플랜으로 구성됐다.
우선 '비즈니스'플랜은 출퇴근중 자가용과 대중교통 이용시 교통사고와 업무 스트레스 및 피로누적에 따른 각종 질병, 주말 여가활동 중 발생하는 교통사고 등을 집중 보장한다.
'대한민국 1%' 플랜은 VIP를 위한 상품으로 사회적 품격에 맞게 사망후유장해의 경우 최고 10억원, 입원 일당 10만원 등 보장 한도를 크게 높였다.
효보험이 가미된 3세대형 가정종합보험인 '해피하우스'플랜은 하나의 증권으로 본인은 물론 양가 부모의 주택까지 최대 3채의 주택 화재 위험을 동시에 보장한다.
실속형 종신보험인 '스마트'플랜은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플랜으로, 생활리스크 보장을 강화하고 물가상승에 대비한 체증식 보장을 도입했다.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골든에이지’ 플랜은 풍요로운 은퇴 생활을 위해 노후중대질병 및 간병자금, 유족자금 보장 등 보장자산 Up-Grade를 위한 플랜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이번 '나만의 보험 M-Style 보험'은 고객별 니즈에 맞춘 플랜별 구성으로 선택을 쉽게 했다”며, “신규 가입자는 물론 기존 종신보험이나 장기보험 가입자들이 저렴한 보험료로 본인의 보장자산 강화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