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는 모바일 상품교환권 ‘하트콘’의 모바일웹 서비스인 ‘마이하트콘’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하트콘’은 KTH가 지난 해 2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바코드타입의 모바일 상품교환권이다. KTH에 따르면 ‘하트콘’의 성장세에 따라 최근 기업 전용의 ‘비즈하트콘’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마이하트콘’은 스마트폰 및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하트콘의 구매 및 수신 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다. 주로 SMS형태로 전송되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이용자가 실수로 삭제하더라도 ‘마이하트콘’에 접속하면 수신 내역 확인 후 매장에서 교환까지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 간단한 휴대전화 인증만 받으면 수신 날짜, 교환 유효기간, 교환 여부 상태 등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쿠폰 미사용을 최소화한다. 파란 지도보기와 연동해 쿠폰 교환 매장의 위치정보도 휴대폰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재 KTH 하트콘은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 던킨도너츠 , 피자헛 , 버거킹 , 베니건스 , GS25, 홈플러스상품권, OK플라워, CGV영화관람권, 주유할인권, 모두투어할인권, 기프트문자, GP쿠폰 등 약 2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