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엣진에서 오는 7월7일까지 한 달간 대한민국 태극 전사들의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을 기원하는 ‘태극기 퍼즐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엣진 내에 3D 가상 쇼룸 형태로 입점해 있는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매장들을 둘러보다 제품 곳곳에 숨어 있는 태극기 모양의 퍼즐 5개를 찾아 태극기 모양을 완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퍼즐 완성 시 영화 예매권 등 실시간 경품 즉석 당첨 확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가방(2명), 랑콤 로터스 스플렌드(10명), VOV 2종 세트(2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0명 마다 희망 축구공이 하나씩 적립돼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특정 유소년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청소년들에게 축구의 꿈을 심어주는 역할도 함께 수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엘르 엣진의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온 국민의 축제인 월드컵도 다 함께 응원하고 참여한 분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월드컵 응원도 하고 행운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엘르 엣진은 구찌, 버버리, 에스티로더, 랑콤 등 50여 개의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총 집결돼 각 브랜드별 특성에 따라 모두 다르게 디자인된 3D 쇼룸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엣진’을 비롯, 최고의 패션, 뷰티 잡지 콘텐츠와 이효리, 한예슬 등 톱 스타들의 생생한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는 ‘엣진북’, 개인 홈페이지 공간인 ‘지니진’, 패션 피플과의 교류와 패션 팁 등을 공유하는 ‘라운지’ 등으로 구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