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은 한국 대표팀의 2010년 월드컵 16강 진출 염원을 담아 제품 할인 등 월드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함소아제약의 이번 월드컵 이벤트는 온라인쇼핑몰인 함소아몰과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한국대표팀이 승리하면 다음날 전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판매는 월드컵 예선전부터 결승전까지 한국 대표팀이 경기에서 승리한 당일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그 다음날 오전 10시까지이며, 휴일일 경우는 다음 영업일로 진행된다.
함소아제약의 전제품을 만날 수 있는 홈플러스 10개 매장에서도 월드컵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플러스의 함소아제약 매장에서는 한국팀의 경기 전날과 당일에 제품 구입시 ‘홈플러스-함소아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더블포인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함소아제약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홈플러스 지점은 강서, 간석, 계산, 둔산, 방학, 상동, 영통, 원천, 중계 그리고 6월 10일 오픈한 월곡점까지 총 10곳이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국민이 하나가 돼 한국 대표팀도 응원하고 함소아제약의 제품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