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멘소래담은 청소년들의 여드름성 피부 관리법 및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는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 트러블 클리닉을 21일 공식 오픈 했다.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 트러블 클리닉은 여드름성 피부와 트러블로 고민중인 십대 청소년들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멘소래담 아크네스 제품과 올바른 사용방법을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클리닉이다.
멘소래담 아크네스의 다양한 트러블 케어 라인 제품을 피부 타입과 사용목적에 따라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진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 트러블 클리닉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이미지와 상세한 설명으로 좀 더 쉽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트러블 전문케어 브랜드 멘소래담 아크네스는 기초 화장품부터 스페셜 트리트먼트까지 세분화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멘소래담 아크네스는 이번 온라인 버추얼 클리닉 오픈을 통해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중인 십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십대 청소년 소비자들은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 트러블 클리닉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트러블케어 제품과 올바른 사용법을 익힐 수 있어 멘소래담 아크네스만의 전문성을 간접 경험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또한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 트러블 클리닉은 한국멘소래담의 전속모델인 여성 아이돌 그룹, 티아라를 활용해 각 멤버가 추천하는 피부타입 별 제품과 관리법을 제공해 청소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