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식물 추출성분으로 두피의 자극은 최소화하고 우수한 세팅력은 유지시켜 민감한 두피와 가는 모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 그린’ 왁스, 젤, 스프레이 7종을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미쟝센 ‘스타일 그린’ 헤어 스타일링 제품은 아프리카 로투스(연꽃), 생강, 대나무 등에서 추출한 ‘그린 마일드 힐링 콤플렉스’(특허 출원:10-2010-0005125) 처방을 함유해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정화-진정-보습의 3단계로 케어하며, 안심하고 자유롭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카나우바 왁스, 밀단백질 등 식물 추출성분이 끈적임이나 뭉침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강한 세팅력을 부여한다. 밀단백질은 모발 속까지 작용하여 모발의 강도를 향상시켜주고, 해바라기 오일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아울러 아주대학교병원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색소의 4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스타일 그린 헤어 스프레이’는 non-aerosol (프레온 가스를 쓰지 않은) 타입으로 두피와 모발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미쟝센 ‘스타일 그린’ 헤어 스타일링 제품은 슈퍼하드, 하드, 내츄럴 왁스 3종(80g/1만원대)과 헤어크림, 하드, 소프트 젤 2종과 헤어 스프레이(200ml/8000원대)로 구성돼있으며 전국 대형 마트 및 아리따움 매장,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