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제공
KT는 쿡앤쇼(FMC) 고객 1000명에게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을 체험하고 1만명 고객에게는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는 문화마케팅을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KT의 쿡앤쇼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 체험 패키지(성인 1매, 자녀 1매)'를 제공한다.
쿡앤쇼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여부는 오는 8월1일 쿡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T는 이와함께 '팝아트 슈퍼스타 키스 해링전'을 관람하는 쿡앤쇼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키스 해링 핸드폰 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쿡앤쇼와 인터넷 동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 여부는 8월1일 쿡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