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퀘스트 온디맨드(Quest OnDemand)'를 윈도우 관리용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Software-as-a-service)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중소 규모 비즈니스 조직의 경우 한정된 인력과 자원 때문에 IT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중소 규모 비즈니스 조직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퀘스트는 엔터프라이즈 IT를 단순화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솔루션을 온 디맨드 방식으로 제공하게 됐다.
특히 '액티브 디렉토리용 퀘스트 온디맨드 리커버리'는 Active Directory 데이터의 백업 및 오브젝트 수준의 복구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Active Directory 데이터의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복구가 수동 개입 없이 유연하고 계획적인 백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퀘스트 온디맨드 로그 매지니먼트'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이벤트 데이터 상의 증거 분석을 안전하게 수집ㆍ저장 및 실시해 외부 규정이나 내부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해준다.
퀘스트 온디맨드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애저의 호스팅, WIF(Windows Identity Foundation), 보안 및 연합을 위한 ADFS(Active Directory Federation Services)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준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우미영 대표이사는 "온디맨드는 즉각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자동화된 오프사이트 Active Directory 백업 및 서버 감사 등으로 윈도우 환경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