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우리 아기 기기 마라톤 동영상 공모’ 는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을 놓치지 말고 풍부한 영양을 챙겨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아기를 둔 부모들이 자녀에게 치즈 섭취가 필요한 시기를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한 것.
뿐만 아니라 부모 입장에서는 일생에 딱 한번, 아기가 기어 다니는 순간을 동영상으로 담아 공개적으로 자랑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실제 제1회 우리 아기 기기마라톤 동영상 공모에서는 2700여건의 아기 기기 동영상이 응모되는 등 상당한 호응을 모은 바 있다.
이번 공모 참가 희망자는 아기가 기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http://cheese.seoulmilk.co.kr)에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기발하게 기는 모습을 보여준 아기들에게는 잡지 및 홈페이지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김치냉장고, 식기 세척기, 로봇청소기, 믹서기, 백화점 및 외식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각각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오는 8월 31일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치즈 부문 국내 최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서울우유는 치즈 론칭 38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의 모든 1등을 찾아라’ 이벤트와 ‘대한민국 1등 치즈, 서울우유 치즈를 붙여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1등을 찾아라’ 이벤트는 대한민국의 1등이라고 생각하는 제품, 브랜드, 맛집 등을 찍어 휴대폰 응모 번호 #3652로 이미지를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치즈를 붙여라’ 이벤트는 서울우유 슬라이스 치즈 10종을 즐기고, 그 패키지를 오려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두 가지 치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 TV, 넷북, DSLR카메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을 비롯해 가족 여행 지원금, 가족 쇼핑 지원금, 가족 외식 상품권, 가족 여행 주유 상품권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을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응모 방법 및 경품은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http://cheese.seoulmil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