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는 건조한 아기들을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라인 아비노 베이비의 런칭을 기념해 마이크로사이트를 8일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아비노 베이비를 미리 경험해 본 엄마들의 생생한 사연을 글로벌 이미지인 지구본의 다양한 나라 모티브를 통해 재밌게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비노 베이비와의 첫만남-온라인 엽서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시를 알린다.
이벤트에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는 아비노 베이비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엽서로 아비노 베이비 제품 후기를 보내주신 분 중 좋은 엽서로 뽑힌 200분의 이름으로 극빈 가정의 아기들에게 제품을 기부하는 ‘오트밀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월드비전과 함께하며 국내 아동들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들에게까지 아비노 베이비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비노 베이비는 4월부터 공식 출시를 통해 온 오프라인 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한정적으로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아비노 마케팅 장민혜 과장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인정 받은 아비노 베이비를 많은 한국 엄마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사이트를 공식 런칭하게 되었으며 단순한 제품 소개가 아니라 가장 신뢰가 가는 엄마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공익 활동까지 연계해 엄마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