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금융 콜센터 KSQI 인증 3년 연속 획득

입력 2010-07-07 11: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상담사 연결시간과 응답률,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에서 서비스 결함이 낮고 품질 유지율이 높아 총점 92점을 획득해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상담사 170명이 하루 평균 1만7800건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

금융 상담을 비롯해 예금·보험 상품과 해외송금을 안내하고 경조금배달서비스와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09:5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433,000
    • +2.56%
    • 이더리움
    • 4,654,000
    • +6.82%
    • 비트코인 캐시
    • 676,500
    • +7.21%
    • 리플
    • 1,796
    • +14.25%
    • 솔라나
    • 357,500
    • +6.43%
    • 에이다
    • 1,157
    • +1.67%
    • 이오스
    • 932
    • +5.43%
    • 트론
    • 279
    • +1.09%
    • 스텔라루멘
    • 384
    • +1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400
    • -5.32%
    • 체인링크
    • 20,740
    • +2.37%
    • 샌드박스
    • 483
    • +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