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X 얼리어답터 체험단 및 최우수 리뷰어에 선정된 이기성씨(왼쪽 네번째)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사업부 서정민 상무(오른쪽 네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2일 서울 대치동 토즈 대강당에서 PCX 얼리어답터 체험단 최우수 리뷰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체험단 모집에서 9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명의 'PCX 얼리어답터 체험단’'은 지난 6월 8일 개최된 공식 발대식을 시작으로 한달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왔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이기성씨에게 PCX 차량 1대를 증정하고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윤종훈, 고영민씨에게는 혼다의 라이딩 자켓을 각각 시상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체험단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PCX 관련 조회수가 3만건을 돌파하고 판매도 크게 늘어 올해 판매 목표를 50% 상향 조정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를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 PCX는 지난 6월 국내 정식 발매된 2010년형 차세대 스쿠터로 125cc 엔진을 탑재해 54.1km/L의 고연비를 자랑하며 '아이들링 스탑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