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또 지도와 마이크로블로그 ‘요즘’ 등의 주요 서비스와 연계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먼저 다음은 영화섹션 내 ‘제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폐막작 및 주요 상영작의 상세정보, 하이라이트 영상, 올해 ‘피판(PiFan)레이디’로 선정된 배우 황정음의 초청인사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그 동안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를 통해 화제가 됐던 역대 상영작을 소개하고 직접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특별페이지에 고해상도 항공사진 서비스인 ‘스카이뷰’와 360도 파노라마 거리사진을 제공하는 ‘로드뷰’를 적용, 이용자들이 상영관을 비롯해 주변 지역 볼거리 등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부천을 처음 방문하는 관람객이라도 영화제가 열리는 주요 장소들을 직접 가본 것처럼 생생하게 미리 볼 수 있어 한층 편리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다음 배성준 제휴마케팅팀장은 “다음은 전주국제영화제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까지 후원하며 대한민국 영화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화제, 공연 및 전시회를 활발히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