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박스권 장에도 불구하고 하루에도 몇 개씩 매일매일 10%이상 수익을 기록하는 곳이 있어 화제이다. 상승장에서는 눌림목 공략 등 차트 기법으로 수익을 실현하고 하락장에서는 대주매도로 고수익을 기록중이다. 바로 수익업이 그곳이다.
최근 추천한 종목들을 살펴 보면, 지난 7월 13일날 수익업은 넥스콘테크(038990)를 통해 10% 수익을 기록 하였다. 2차전지 관련 정부 정책 발표 후에 급등한 종목이나, 재료 소멸로 하락할 것을 예상하고 7월 12일 대주매도로 추천하여 다음날 상환 후 차익 실현을 하였다.
7월 9일 주가가 폭등한 날에도 종가 배팅과 함께 대주매도를 통해 3종목에서 고수익을 기록하였다. 광명전기(017040)의 경우 종가배팅을 통해 12일날 10%의 수익를 거뒀으며, 슈프리마(094840)와 케이비티(052400)의 경우에는 스마트 카드 관련 테마주로써 지나친 단기 급등에 대한 대안으로 대주매도 추천하여 각각 10%와 8%의 수익을 기록하였다. 이미 폭등한 장세에서 추격매수 보다는 반대 전략을 구사하면서 성공을 거둔 케이스이다.
또한, 7월 8일 당일 장중 추천을 통해 이구산업으로 7% 수익을 거두는 등 박스권 장세 속에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거두며 개인 투자자들의 탄성을 자아 내고 있다.
이렇듯, 장세의 등락과 상관없이 매일매일 시세에 따라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곳이 바로 수익업이다. 수익업 서비스는 전문 프로트레이더를 양성한다는 모토 아래, 화상 방송을 통해 차트와 기법 설명을 교육하고 함께 매수 매도를 병행하여 투자자 스스로가 홀로서기 투자가 가능하도록 지속적으로 기술을 터득하는 곳이다. 전업 투자자를 꿈꾸거나 단기간 고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최적의 상품이다.
수익업의 대표 애널리스트 ‘에버리치’에 따르면 ‘현재 급등락이 지속되는 장세로 직접 투자를 하는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힘든 시기일 수도 있다. 그러나, 급등락의 패턴을 이해하고 상승장과 하락장 상관없이 꾸준히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기법을 터득한다면 그 어떠한 장세에도 좋을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금일(7월 19일)부터는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공개할 예정이며, 무료 공개 강의도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하였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수익업 사이트(www.suikup.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