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가 21일 제품 전면의 모든 기능버튼에 터치(touch) 방식을 적용한 신개념의 스마트 냉온정수기(CHP-210)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냉온정수기(CHP-210)는 마치 스마트폰과 같이 제품의 모든 기능을 터치 하나로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냉수, 온수, 녹차전용온수, 정수모드를 선택해 정량 또는 원하는 양만큼 수동으로 물을 추출할 수 있다.
자동·수동의 2단계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을 구현, 친환경성도 강화했다. 자동 절전모드를 선택하면 야간에 정수기 운전 횟수가 자동으로 줄어들어 전력 소모량이 감소하며 수동 절전모드로 설정 시 야간뿐만 아니라 주간에도 절전기능이 유지돼 보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터치 방식으로 더욱 심플해진 전면부와 슬림한 제품 라인, 세련된 레드 색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 속하는 독일 레드닷(reddot)과 미국 IDEA를 수상한 프리미엄 디자인도 스마트 정수기의 강점이다.
웅진코웨이 윤현정 마케팅본부장은“제품의 모든 기능을 손 끝 터치 하나로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 정수기는 고객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프리미엄 디자인까지 갖춰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똑똑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