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색다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서바이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지난해 겨울 진행된 시즌3 ‘하드코어’ 보다 업그레이드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추가된다. 또한 모든 유저와 길드가 중심이 된 커뮤니티 요소 중심의 콘텐츠가 대거 포함될 예정이다.
‘겟앰프드 하드코어 서바이벌’에서는 팀을 구성해 랜덤대결을 펼치고 승패에 따라 엄청난 점수 차가 나타나는 ‘하드코어 서바이벌’ 모드로 더욱 스릴 넘치는 대전 액션을 제공하며 길드 스킨 시스템, 길드원 알림기능 등의 길드 지원 업데이트,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다시 볼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도 선보인다.
아울러 기존 캐릭터 8종과 액세서리 36종의 성능이 개선되며‘겟앰프드’의 캐릭터와 액세서리를 일정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겟앰 프리 패스가 출시된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겟앰프드가 서비스 된 8년 동안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게 응원해 주신 유저님들께 감사의 의미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서바이벌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8월 중으로 올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엄청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