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전투 서바이벌 배틀Feel걸’은 여섯 명의 여성 후보들이 최고의 배틀Feel걸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름시즌을 맞은 이용자들을 위해 온게임넷과 함께 제작했으며 22일부터 7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여섯 명의 후보들은 게임 대결, 아프리카 방송 중계 등 ‘배틀필드 온라인’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배틀Feel걸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클랜 가입, 유저와 채팅하기 등을 통해 일반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계획이다. 선발된 최종 1인에게는 ‘배틀필드 온라인’의 홍보모델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출연자(박다솜, 서진아, 박소윤, 박수경, 김민솔, 박영현)들은 게임방송 MC, 모델 콘테스트 입상자, FPS게임 고수유저 등 각기 다른 경력과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틀필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 방영 시점에 맞춰 ‘배틀Feel걸 중 나의 이상형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시 획득한 추천권으로 이상형인 배틀Feel걸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단행해 버려진 동유럽의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 ‘써지’와 최루탄 및 방독면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