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07/20100726033029_sysy_1.jpg)
▲사진=sbs
인터넷에 이정진과 비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되며 비가 밝힌 키가 실제와 다른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사건의 발단은 키가 185cm인 것으로 알려진 비가 183cm라고 밝힌 이정진 보다 작은 모습의 사진이 인터넷 상에 퍼지게 된 것.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비와 이정진이 일본의 한 거리에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은 "비가 이정진보다 키가 작다"고 입을 모으며 실제 키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더불어 이전에 이윤석과 함께 찍힌 사진도 화제다. 이윤석의 키도 프로필상으로 비와 같은 185cm지만 역시 비보다 크게 나온 것.
이와 관련 일부 네티즌들은 "이정진, 이윤석보다 비의 키가 확실히 작다", "월드스타 비가 키를 속이다니 실망이다", "실제 키는 180cm 정도일 것 같다"며 지금까지 알려진 비의 키가 부풀려진 것일 가능성에 무게를 실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사진 각도 상 비가 작게 나온 것뿐이다", "실제로 비를 본 적이 있는 분명 180cm가 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등의 의견을 보이며 비를 감싸 대조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