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IOC와 글로벌 올림픽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0-07-29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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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와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오는 2012년 런던 올림픽부터 2020년까지 향후 5번의 하ㆍ동계 올림픽 대회에 대한 사상 최고 수준의 포괄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28일(런던 현지시간) 밝혔다.

P&G는 지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미국 국가대표팀과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호감도를 증진, 시장 점유율 확대, 약 1억불의 매출 향상 등 눈에띄는 성과를 거뒀다.

마크 프리차드 P&G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드 총괄 오피서는 "향후 10년간 올림픽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번 제휴는 단순 후원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IOC와 협력을 통해 운동 선수들과 그들의 어머니, 그리고 가족에게 보다 나은 삶을 선사하고 매일 40만번 이상 P&G 제품을 접하고 있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전하고자 한다"고 체결 배경을 설명했다.

자크 로게 IOC 위원장은 "P&G의 글로벌한 사업 영역과 소비자 인사이트는 올림픽의 핵심 가치를 전세계인들에게 전파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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