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고객 눈높이 혁신’ 선언

입력 2010-08-04 18: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SK카드는 카드 서비스 3개 부문에서 ‘고객 눈높이 혁신’을 단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용판매 부문에서는 올해 말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는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 금리를 최대 3% 인하하고 취급 수수료를 폐지한다.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는 365일, 24시간 가동하는 ‘Anytime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혁신을 준비한 ‘고객 눈높이 혁신팀’은 “후발 주자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정말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더 빨리, 더 효율적으로 제공해야 한다”는 이강태 사장의 지론 하에 지난 4월 결성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4,746,000
    • +1.31%
    • 이더리움
    • 3,127,000
    • +0.84%
    • 비트코인 캐시
    • 420,700
    • +2.63%
    • 리플
    • 719
    • +0.42%
    • 솔라나
    • 174,800
    • -0.34%
    • 에이다
    • 462
    • +1.09%
    • 이오스
    • 657
    • +4.29%
    • 트론
    • 209
    • +1.46%
    • 스텔라루멘
    • 124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00
    • +1.59%
    • 체인링크
    • 14,180
    • +1.94%
    • 샌드박스
    • 339
    • +2.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