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국내 럭셔리 브랜드 톱3 노린다

입력 2010-08-06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전월대비 판매량 77% 상승, 올-뉴 M37 인기 급상승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는 '올 뉴 인피니티M(All-new Infiniti M)'가 본격 판매를 개시한 지난 7월 총 315대가 판매됐으며, 이 중 M37은 298대가 판매돼 전체 베스트셀링 모델 4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월 대비 전체 판매 증감률도 대폭 성장해 77.5%의 증가를 보였다.

'올 뉴 인피니티M'은 3세대 풀 체인지를 거치며 M56의 경우 인피니티 최초 직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최대 출력 415마력을 내며 M37은 '워즈 오토' 선정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14회 연속)에 빛나는 최대 출력 333마력의 VQ엔진을 탑재했다.

이 밖에도 엔진 스로틀 반응ㆍ트랜스 미션의 변속 스케줄ㆍ스티어링 휠 반응을 운전 특성에 맞게 조절해 최적의 주행환경 제공하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주행 시 소음을 최소화시키는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적절한 통풍 패턴까지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 등의 첨단 편의장치를 자랑한다.

나이토 켄지 한국닛산 사장은 '올 뉴 인피니티 M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럭셔리 브랜드 톱3 도약을 달성하기 위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950,000
    • +2.33%
    • 이더리움
    • 5,068,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709,000
    • +1.21%
    • 리플
    • 2,036
    • +2.31%
    • 솔라나
    • 330,300
    • +1.04%
    • 에이다
    • 1,392
    • -0.78%
    • 이오스
    • 1,114
    • -1.15%
    • 트론
    • 281
    • +1.08%
    • 스텔라루멘
    • 670
    • -3.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5.68%
    • 체인링크
    • 25,110
    • -0.28%
    • 샌드박스
    • 830
    • -2.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