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LG전자 대만법인에서 LG전자 대만법인장 백명원 상무(왼쪽)가 SGS 동아시아 부총재 데이비드 황(오른쪽)으로부터 ISO 9001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LG전자)
LG전자는 경쟁이 치열한 대만 가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사후 서비스를 중시한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 3년간 업무전산화, 고객응대 교육, 서비스 환경개선 등 서비스 부문에 집중적으로 투자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시스템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LG전자 대만법인장 백명원 상무는 “이번 인증으로 서비스 부문에 대한 확고한 경쟁우위를 확보했다"며 “이후에도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판매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