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유통 업체 다하누가 오는 14일 오픈 3주년을 맞는다고 11일 밝혔다.
다하누는 이를 기념해 영월 다하누촌, 김포 다하누촌, 공식 쇼핑몰인 다하누몰에서 동시에 3주년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영월 다하누촌에서는 다하누 본점, 명품관점, 목장점에서 배포하는 응모권을 통해 응모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돈 상당의 황금송아지, 10만원 상당의 한우명품꼬리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영월 지역 문화 관광지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영월동강축제, 주천연꽃축제, 동강국제사진제 촬영 후 영월 다하누촌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설렁탕 1봉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22일까지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영월군 내 박물관 및 관광지를 관람하고 입장권을 지참한 후 다하누촌을 방문해 다하누 본점, 명품관점, 목장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입장권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김포 다하누촌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설렁탕 2팩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이어가며 무료 회원에 가입, 멤버십 카드를 만드는 고객에게 아이스 티나 아이스 커피 무료 시음쿠폰을 증정한다.
다하누촌이 운영하고 있는 공식 쇼핑몰인 다하누몰에서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황금 송아지 5돈, 10만원 상당의 한우 꼬리 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