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는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실시한 '자동차 정비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전체 4개 조사분야 가운데 3개 분야에서 설문대상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의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이내에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성인 소비자 1056명을 대상으로 시설ㆍ설비, 인적 서비스, 시간, 요금 관련 만족도 등 4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으며, 그 결과가 한국소비자원의 온라인 상품 정보 제공 포털 서비스인 T-Gate (http://www.tgate.or.kr)를 통해 공개됐다.
조사 결과에서 GM대우는 전체 4개 조사 분야 중 시설ㆍ설비 분야를 제외한 3개 서비스 분야에서 설문 대상업체 가운데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GM대우 측은 특히 부품가격과 공임비, 할인정책 등 요금 관련 서비스 만족도에서 상대적으로 큰 격차를 벌였다고 설명했다.
GM대우 A/S사업본부 정종욱 본부장은 "한국소비자원의 조사 결과가 '알페온'의 성공적인 출시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