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하반기 아웃도어 소비자 공략 본격 시동

입력 2010-08-17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이더 프렌즈 TV CF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소비자 공략 마케팅 실시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올 하반기 소비자 공략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17일 아이더에 따르면 오는 20일 공중파 및 케이블 TV를 통해 아이더 프렌즈 장혁과 천정명의 CF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아이더 알리기 활동에 나설 방침이다.

아이더는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아이더의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도전적이고 전문가적인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컨셉을 명확하게 알리는 동시에 젊은 타겟층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장혁과 천정명을 간판 얼굴로 삼았다.

아이더는 이를 기반으로 올 하반기부터 FW(가을,겨울) 화보, TV CF,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설 예정이다.

하반기 아이더 마케팅 중에서 가장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이더 TV CF는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항상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두 남성이 아이더를 만나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과 장혁과 천정명이 각각 도전에 성공하는 과정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TV CF에서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사진 작가인 사이몬 카터(Simon Carter)를 영입해 호주 최고의 클라이밍 장소인 197m 높이의 해변 암벽 ‘포인트 퍼펜디큘러’(Point Perpendicular)와 아이더 프렌즈의 익스트림한 모습을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연출했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그간 별다른 마케팅 활동 없이도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룩해 왔는데 앞으로 아이더 TV 광고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올 하반기에 좋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520,000
    • +3.42%
    • 이더리움
    • 5,438,000
    • +4.44%
    • 비트코인 캐시
    • 778,000
    • +4.92%
    • 리플
    • 3,427
    • +0.79%
    • 솔라나
    • 322,400
    • +5.05%
    • 에이다
    • 1,547
    • +5.6%
    • 이오스
    • 1,556
    • +4.36%
    • 트론
    • 401
    • +3.08%
    • 스텔라루멘
    • 621
    • -0.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100
    • +3.76%
    • 체인링크
    • 34,220
    • +6.97%
    • 샌드박스
    • 1,134
    • +12.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