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부터 방영된 이번 ‘카스 라이트’ 광고에서 싸이는 숨겨 놓은 몸매를 공개하며 잦은 회식 등으로 몸매 관리가 쉽지 않은 직장인들에게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달하는 ‘식스팩’ 전도사로 변신, 맛’과 ‘칼로리’ 제품의 두 가지 특징을 위트있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오비맥주 마케팅팀 송현석 상무는 “그 동안 색다른 광고 기법으로 맥주 광고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카스가 이번 광고에서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카스 라이트’의 기능적 측면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