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비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신민아가 부른 OST '샤랄라'가 화제가 된 가운데 지난해 보컬로 활동한 적 있다는 사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극 중 차대웅 역을 맡은 이승기를 사랑하게 되는 구미호로 열연 중인 신민아가 부른 OST '샤랄라'가 화제가 되면서 지난해 러브홀릭의 객원 보컬로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게 된 것.
또한 신민아는 주연을 맡았던 영화 '키친'에서 '1년 후'라는 곡을 불렀고 현빈, 류승범과 같이 작업했던 CF를 통해서도 유희열이 참여한 '여름날'이라는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신민아의 테마곡 '여우비'를 부르며 OST에 참여한 이선희는 그녀의 노래 실력에 대해 "민아씨는 음감이 참 좋다"며 "그래서 그런지 노래를 부를 때 드라마의 느낌이 정말 잘 느껴진다"며 칭찬했고 이재학 감독 또한 "민아씨가 노래 가사를 전달하고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서 녹음도 금방 끝났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계속되는 시청률 상승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있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19일 방송에서는 대웅과 미호의 유람선 에피소드에 이어 훈훈한 마트에서의 데이트 장면 등이 공개될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