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테크놀러지스는 전국의 협력사 및 고객을 대상으로 '2010 록타이트 나사고정제 전국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헨켈은 현존 최고라는 의미의 '베스트 에버(Best-Ever)'라는 별명을 가진 신제품 록타이트 243®과 록타이트 263®을 소개하고 제품을 시현한다.
다양한 사용자 조사와 연구, 최신 기술을 활용한 이 신제품은 품명 그대로 최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프라이머 없이도 철·구리 등 활성 재질이나 스테인레스 스틸·알루미늄 등 비활성 재질의 모든 금속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우수한 내열 성능을 갖고 있어 180℃까지 견딜 수 있고 산업용 오일에 대한 내성도 한층 강화됐다.
전문가로 구성된 록타이트 로드쇼 팀은 서울 청계천, 구로 및 경기 안양 공구상가 등을 시작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의 300여 개 공구상가를 직접 찾아간다.
이번 로드쇼를 통해 헨켈의 협력사 및 고객은 기존 제품에서 더 새롭고 강력해진 록타이트 나사고정제 신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로드쇼는 접착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록타이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실무자들에게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면서 "이번 로드쇼는 신제품인 '베스트 에버'가 가진 최고의 성능을 소개하기 위해 계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