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한 여행과 공연관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엄마랑 친구 같은 딸이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이라는 주제로 바쁜 모녀를 위한 주말여행, 행복모녀를 위한 휴양지 여행, 순수모녀를 위한 자연&역사여행, 세련모녀를 위한 도시여행으로 구성됐다.
바쁜 모녀를 위한 주말여행 추천지는 일본. 온천과 관광을 하나로 묶은 '동경 하코네 온천 3일' 상품의 경우 동경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일본 최고의 국립공원인 하코네 국립공원을 관광하며, 온천욕이 가능한 호텔에서 머물며 관광과 온천을 동시에 즐기는 상품이다. 전일정 가이드와 기사팁이 포함돼 있어 현지에서 사용하는 비용의 부담이 덜 든다.
행복모녀를 위해서는 휴양지 여행을 추천했다. '푸켓 그레이스 랜드리조트 5일/6일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상품은 예약자 모두 수페리어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수백개의 석회암 바위들이 다양한 형상으로 환상적인 바다풍경을 만드는 팡아만을 관광하고 영화 '비치'의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피피섬에서의 시간도 갖는다. 허브사우나 및 태국 전통안마 서비스가 제공되며 파통 나이트투어 및 현지 맥주 한 캔이 제공된다. 아로마 스파비누와 타이 뷔페 등 5대 특식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모두투어는 순수모녀를 위한 자연과 역사여행으로는 중국 '[우수 인증상품] 장사 장가계 원가계+천문산 5일' 여행을, 세련모녀를 위한 도시여행으로 '[동서양의 앙상블] 홍콩 3박4일'추천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모녀가 함께하는 여행상품 판매에 이어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연극티켓 80매를 걸고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11일까지 연극 포스터 이미지를 복사해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주소를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