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역발상 광고로 인지도 높였다"

입력 2010-08-2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U+는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광고효과조사 결과 역발상의 참신한 소재로 만든 기업이미지 TV광고 시리즈를 통해 사명 LG U+의 보조인지도 88.1%를 달성했으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조인지도 88.1%는 10명중 약 9명이 LG U+ 사명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 1위라는 것은 이동통신 광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로 LG U+ 광고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가장 많았다는 것을 뜻한다.

LG U+는 사명 인지도가 2개월여만에 이처럼 가파르게 상승한 이유는 날지 못하는 펭권이 하늘을 나는 역발상 화면으로 화제가 된 LG U+의 첫 기업이미지 TV광고 '펭귄의 비상'편과 지난주부터 새롭게 선보인 '노인과 바다'편이 고객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한편 LG U+ 기업이미지 TV광고 '노인과 바다'편은 8월 3째주 광고 포털 TVCF(www.tvcf.co.kr)에서 주목 받는 광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3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48,000
    • -1.77%
    • 이더리움
    • 2,796,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483,600
    • -3.76%
    • 리플
    • 3,393
    • +2.51%
    • 솔라나
    • 184,300
    • +0.93%
    • 에이다
    • 1,045
    • -1.97%
    • 이오스
    • 738
    • +0.68%
    • 트론
    • 334
    • +0.6%
    • 스텔라루멘
    • 404
    • +3.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50
    • +1.64%
    • 체인링크
    • 19,720
    • +1.18%
    • 샌드박스
    • 410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