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역발상 광고로 인지도 높였다"

입력 2010-08-2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U+는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광고효과조사 결과 역발상의 참신한 소재로 만든 기업이미지 TV광고 시리즈를 통해 사명 LG U+의 보조인지도 88.1%를 달성했으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조인지도 88.1%는 10명중 약 9명이 LG U+ 사명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동통신 광고 최초상기도 조사 1위라는 것은 이동통신 광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광고로 LG U+ 광고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가장 많았다는 것을 뜻한다.

LG U+는 사명 인지도가 2개월여만에 이처럼 가파르게 상승한 이유는 날지 못하는 펭권이 하늘을 나는 역발상 화면으로 화제가 된 LG U+의 첫 기업이미지 TV광고 '펭귄의 비상'편과 지난주부터 새롭게 선보인 '노인과 바다'편이 고객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한편 LG U+ 기업이미지 TV광고 '노인과 바다'편은 8월 3째주 광고 포털 TVCF(www.tvcf.co.kr)에서 주목 받는 광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019,000
    • -0.77%
    • 이더리움
    • 4,058,000
    • -0.51%
    • 비트코인 캐시
    • 497,500
    • -2.64%
    • 리플
    • 4,112
    • -2.65%
    • 솔라나
    • 287,500
    • -2.21%
    • 에이다
    • 1,159
    • -2.93%
    • 이오스
    • 954
    • -4.31%
    • 트론
    • 360
    • +1.12%
    • 스텔라루멘
    • 516
    • -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0.25%
    • 체인링크
    • 28,410
    • -1.42%
    • 샌드박스
    • 590
    • -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