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SK C&C와 함께 가맹점 관계 관리(MRMㆍMerchant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을 준비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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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스템은 가맹점 통합 관리를 위한 가맹점 분석 시스템, 가맹점 프로모션 자동화를 위한 캠페인 관리 시스템(CMS),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가맹점 포탈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외환은행은 외환카드 220만개 가맹점에 이 시스템을 적용해 효율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가맹점과 고객에 대한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외환카드 가맹점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및 다양한 프로모션의 효율적 진행을 위해 MRM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며 "외환카드 가맹점의 로열티 향상과 더불어 외환카드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로열티도 함께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