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보이는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에서 구매는 곧 사랑입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 이벤트는 아름다운 가게 수도권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로티보이 번 무료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지난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증정되고 있다.
'아름다운 가게'에 물품을 기증한 사람들에게도 우편으로 로티보이 번 무료교환권이 발송되며 아름다운 가게 트위터(@beautifulstore)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로티보이는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는 한편, 기업체, 상점 등이 자신의 업종을 활용해 형편이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민간 연계형 복지 프로그램인 서울디딤돌사업도 후원하고 있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고희정 차장은 "로티보이는 아름다운 가게, 서울디딤돌사업 후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운 가게’는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로, 기증자들의 물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 전국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