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피디아'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 돌파 '인기'

입력 2010-08-30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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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상품 및 서비스 소개, 활용법 설명에 중점

LG U+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LG U+ 피디아'(pedia.uplus.co.kr) 사이트가 30일 현재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LG U+ 피디아는 LG U+의 요금제, 모바일인터넷 OZ, 휴대폰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백과사전식 정보제공 사이트로 온라인 백과사전 사이트 '위키피디아'를 벤치마킹해 지난 5월 말 사이트를 구축했다.

LG U+ 피디아 파트너는 LG U+의 고객 중 IT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파워 블로거 등 온라인 활동이 많은 유저들 중에서 선정돼 활동한다.

LG U+ 피디아는 기존의 공식 홈페이지가 딱딱한 정보제공을 중심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LG U+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 활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데 중점을 뒀다.

예를 들어 가족요금제 '온국민은 yo'는 이용 방법, 활용기, 장점 및 혜택, 이용시 주의점, 블로그ㆍ카페글 등의 메뉴로 구성돼 있고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 갤럭시U(SHW-M130L)의 경우 사용기, 동영상 사용기, 파워블로거 리뷰 등을 게시하는 등 고객들이 LG유플러스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했던 사항들을 ‘LG U+ 피디아’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LG U+는 LG U+ 피디아를 통해 홈페이지뿐 아니라 블로그, 트위터, 카페 등 웹사이트도 링크를 걸어놔 자사의 다양한 사이트들을 원스탑(one-stop)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 U+ e마케팅팀 남국현 팀장은 "향후 LG U+ 직원들도 언제든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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