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자이저 코리아의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엠 에슬레틱 스퀘어 휘트니스 1주년 기념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쉬크는 압구정에 위치한 엠 에슬레틱 스퀘어 휘트니스의 1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8월 26일 엠 에슬레틱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내가 바로 M 팔짱!’이라는 팔씨름 대회 코너를 실시, 쉬크는 트레이너와 일반 회원들이 겨루는 팔씨름 대회에서 트레이너를 대상으로 승리한 회원에게 쉬크의 쿼트로 티타늄을 선물로 증정했다.
쿼트로 티타늄은 쉬크의 스테디셀링 아이템으로 높은 절삭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쉬크는 면도만으로도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그루밍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엠 에슬레틱 스퀘어는 연예인 오지호, 장혁 등 식스팩의 잘 단련된 근육을 자랑하는 남자 연예인을 비롯한 쿨가이들이 많이 찾는 휘트니스 센터로 유명하다. 쉬크는 많은 남성들의 롤모델이 되는 이들 쿨가이의 보디는 물론 피부까지 책임진다는 취지로 이번 1주년 기념 행사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쉬크는 팔씨름 행사 외에도 쉬크 전용 부스를 설치해 면도에 관해 궁금증을 가진 남성들에게 올바른 면도 가이드를 제공하고, 쉬크의 광고를 휘트니스 내에서 상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