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 출시

입력 2010-08-31 15: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30 직장여성 1000여명 대상 1년여 연구끝 탄생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상후)는 커리어우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을 9월1일부터 시판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 비밀(B:Meal)은 뉴 트랜드인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한 제품으로 2030 세대의 커리어우먼을 대표하며 일과 자기 관리에 철저한 오피스레이디의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스킷이다.

휴식을 위한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는 Break Meal을 이니셜화해 브랜드네임으로 한 비밀(B:Meal)은 커리어우먼의 하루 일상 중에 영양과 간식을 필요로 하는 시점에 맞춰 네 가지(피칸 마들렌, 뮤즐리 쿠키, 마일드 스콘, 피타칩)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칸 마들렌’은 바쁜 아침 생기를 되찾기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 소리없이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전통 타이프의 소프트 케이크이고 ‘뮤즐리 쿠키’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숨가쁘게 지나가는 오전 시간에 약간의 여유를 통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몸에 좋은 과일과 곡물로 보충해 주는 브런치 콘셉트의 쿠기다.

‘마일드 스콘’은 나른한 오후 차 한잔의 여유를 위해 호두와 크랜베리를 더한 영국 전통 티타임 메뉴이다. 또 ‘피타칩’은 하루를 마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름지지 않고, 벽돌 오븐에서 구운 아랍식 피타빵을 칩으로 만들고 올리브유와 농후발효유를 사용해 담백함의 풍미를 느끼게 한 비스킷이다.

이들 제품은 건강과 안전을 기본으로 직장여성들의 관심거리이자 스트레스 요소인 포화지방을 기존 비스킷들보다 25% 이상 낮췄다. 또 천연식물인 치커리, 귀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설탕대신 GI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했다.

비밀(B:Meal) 개발 스테프인 마케터 노혜란 대리는 “직장미혼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1000여명을 대상으로 1년여 기간 동안 온 정성을 쏟아 부었기에 비밀이 제과업계의 스마트폰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철도파업 철회' 오늘 첫차부터 정상운행…이용객 불편 해소
  • 디지털헬스케어 토지는 비옥하지만…수확은 먼 길 [빗장 걸린 디지털헬스케어]
  • 2030년 양자기술 시장 155조원…“韓 소부장 육성 서둘러야”
  • K-제약바이오 美혈액학회’서 신약 연구성과 발표…R&D 경쟁력 뽐내
  • 새벽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오류 소동…현재는 정상 운영 중
  • 이장우, 연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 예정…6년 연애 결실 '나혼산' 떠날까
  • "이곳이 주요 정치인 구금될뻔한 B1 벙커?"
  • 계엄 사태가 부른 '디지털 망명'…정치인도 텔레그램 못 놓는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378,000
    • +3.66%
    • 이더리움
    • 5,425,000
    • +4.51%
    • 비트코인 캐시
    • 777,500
    • +5.28%
    • 리플
    • 3,404
    • +1.34%
    • 솔라나
    • 321,800
    • +5.27%
    • 에이다
    • 1,542
    • +6.13%
    • 이오스
    • 1,549
    • +4.38%
    • 트론
    • 400
    • +3.63%
    • 스텔라루멘
    • 618
    • -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4.32%
    • 체인링크
    • 34,090
    • +7.17%
    • 샌드박스
    • 1,128
    • +1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