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 제품 2종 출시

입력 2010-09-01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가 음료시장 스테디셀러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 제품 2종을 1일 선보였다.

‘실론티’ 350㎖ 어셉틱패트는 코르셋 모양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나누어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사측은 실론티(레몬)는 지금까지 240㎖ 캔으로만 판매되고 있었는데 소비자들로부터 좀 더 많은 양의 페트제품 출시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실론티 350㎖ 어셉틱페트의 출시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신용기의 편리함과 품질 안정성 확보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 매출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출시된 ‘실론티 아이스티’ 는 기존 360㎖ NB캔으로 나와 있던 제품을 350㎖ 어셉틱페트로 개선한 제품이다. 본연 그대로의 홍차에 복숭아 과즙으로 블랜딩해 맛과 향이 풍부하고 상큼함이 살아 있고 패키지에서도 식감을 돋구는 달콤한 복숭아의 일러스트를 사용해 아이스티만의 컨셉트를 강화했다.

한편 약 450억 원으로 추산되는 홍차음료 시장에서 ‘실론티’는 약 75%에 가까운 시장 점유를 하고 있다. 이번 어셉틱페트의 출시를 통해 ‘홍차의 꿈’실론티는 용기 계열의 확대로 명품 홍차음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정체된 홍차음료 시장의 볼륨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은 올해 말까지 실론티 어셉틱페트로만 30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삼성전자, 반도체 쇄신 인사… 전영현 부회장 메모리 직접 챙긴다 [종합]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3:5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299,000
    • -1.22%
    • 이더리움
    • 4,753,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0%
    • 리플
    • 1,911
    • -4.55%
    • 솔라나
    • 321,800
    • -2.37%
    • 에이다
    • 1,340
    • -0.45%
    • 이오스
    • 1,102
    • -3.42%
    • 트론
    • 276
    • -0.36%
    • 스텔라루멘
    • 607
    • -12.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00
    • -2.17%
    • 체인링크
    • 24,920
    • +2.64%
    • 샌드박스
    • 824
    • -8.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