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느 지난 2008년 12월 3일 개관한 삼성전자 홍보관 '삼성 딜라이트'가 개관 1년 9개월 여만인 지난 5일에 100만번째 내방객을 맞이했다고 6일 밝혔다.
삼성 딜라이트는 이를 기념하여 100만번째 고객을 비롯해 전후 고객에게 3D TV, NX100, 갤럭시S 스노우화이트 등을 선물했다.
100만번째 행운의 주인공은 IT 자유기고가로 활동 중인 오봉연씨(33세)가 차지했고 이날 선물로 3D TV를 받았다.
오봉연씨는 "평소 IT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딜라이트에 자주 방문한다며 자주 오다 보니 이런 행운도 함께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99만 999번째와 100만 1번째로 입장한 내방객은 직장인 김봉현씨와 직장인 안세휘씨로 김봉현씨는 친구와 딜라이트를 구경하러 왔다가
행운의 주인공이 됐고 안세휘씨는 웨딩페어를 참여하기 위해 딜라이트에 방문했다가 갤럭시s 화이트를 받는 100만 1번째 행운의 내방객이 됐다.
삼성 딜라이트는 기업 제품 홍보관이라는 태생적 한계를 깨고, 젊은층과 소통하는 IT 문화의 장, 한국 방문 외국인들의 필수 관광 명소, 학생들의 IT 체험학습의 장으로 다채로운 변신을 거듭하며 1년 9개월만에 내방객 100만명을 돌파하게 됐다.
삼성 딜라이트 내방객 100만명 중에는 하바드 케네디 스쿨, MIT 스로언 스쿨 등 해외 명문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과
나탈리 모리제 프랑스 국무장관, 비탈리 이그나텐코 러시아 이타르타스통신 사장,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 소설가 이외수, 인기그룹 2PM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포함돼 있다.
한편 삼성 딜라이트는 내방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 딜라이트를 온라인에 소개해준 100명의 블로거와 함께하는 '딜라이트 골든벨'과 아마추어 밴드들의 무대인 '딜라이트 스테이지'등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