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이번 달부터 자사 비데 사용 100만 고객에게 무상으로 스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비데 스팀서비스는 전용 스팀기를 사용해 비데 외관, 틈새, 도기내부 등을 고온스팀 세척하여 세정력을 높이고 비데 위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대상은 웅진코웨이 비데를 사용하는 전 고객이며 기존의 코디 하트서비스(정기점검)-가정은 격월 1회, 업소는 매월1회-시 추가서비스로 제공된다.
웅진코웨이 박병길 서비스기획팀장은“전문적인 스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보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