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는 올해 3월에 실시된 ‘2NE1 캐릭터카드’ 판매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10일부터 10월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NE1의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각종 액세서리, 무기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오는 10월3일까지 ‘2NE1 개성 따라잡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 포즈, 배경 등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한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응모한 유저들 중 총 30명을 선정해 20명에게는 ‘2NE1 싸인 CD’를, 10명에게는 ‘NEW 팀복’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NE1의 마비노기 체험 동영상 첫 번째 편이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마비노기 유저들에게 전하는 2NE1의 인사말과 함께 멤버들이 마비노기를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2NE1의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조동현 팀장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마비노기 캐릭터와 각기 독특한 매력을 표출하는 2NE1 멤버들은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2NE1 첫 번째 정규 앨범 출시와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화려하게 등장해 많은 히트곡을 남긴 2NE1은 지난 9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o Anyone’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서도 역시 남성그룹 못지 않은 무대 카리스마와 화려한 패션, 그리고 깊이 있는 음악 스타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