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통합 3주년을 맞아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새 홈페이지는 창의적인 디자인, 사용의 편리함, 고객 맞춤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화면 구성을 단순하게 하고 핵심 정보만 노출함으로써 가독성을 증대시키고 좌측과 상단에 F자 형태로 주요 메뉴를 배치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고객 인증을 최소화함으로써 거래 및 결제 과정을 간소화하고 기업 회원을 위해 서식 및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는 한편 가맹점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강화했다.
고객의 이용 행태를 개인별로 분석해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머니 세이버’와 고객이 카드 사용액을 미리 약정한 후 그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플러스’, 통합 가격 비교 검색 및 할인•적립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댓 쇼핑 검색’ 등의 서비스도 추가했다.
새 홈페이지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달 말까지 고객 가운데 ‘신한카드의 얼굴’ 2기 모델을 선발하고 다음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