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16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대강당에서 'FX마진 초보교실'을 개최한다.
'FX마진 초보교실'은 FX마진 투자자 무료교육의 일환으로 'FX마진 입문과정'과 '영웅문W 활용법'의 두가지 강좌로 구성된다. 강의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에서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키움증권이 기획한 FX마진 정기 교육과정의 첫번째 시간인 'FX마진 초보교실'은 FX마진거래에 아직 생소한 초보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부터는 실전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FX마진실전교실'과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FX마진 트레이더 과정'을 각각 개설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교육과정 외에도 키움증권 온라인 무료교육 사이트인 '하우투스탁(www.howtostock.co.kr )'을 통해 FX마진 입문과 실전 과정을 개설해 투자자들은 언제 어디서든지 온라인 교육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의 FX마진 정기교육 과정은 초보투자자에서부터 전문투자자까지 각자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 개인별 수준에 맞게 교육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고객만족센터(1544-9600)나 홈페이지나(www.kiwoom.com)를 참조 하면 된다.